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돌실나이(ip:)

작성일 2021-10-11

조회 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여러모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를 이틀에 걸쳐 3번 전화를 드렸으나 통화가 안되어 문자 재차 드리고 주문취소 처리하였습니다.

조금 더 세심하게 처리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주문하신 바지는 탈색불량  문제로 판매가 어려워 상품을 발견 즉시 닫아 놓은 상태 입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카드취소는 월요일 일괄처리 되어 불편을 드린것 같습니다.

조금 더 노력하는 돌실나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 취소가 되었으면 미리 사전에 알려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구매자도 모르게 취소하는 경우가 어디 있죠?

그리고 50%세일로 주문했는데 바지 불량이라고 취소가 되었다는데 그 바지 지금 원래 가격으로 판매 되고 있는데요?

세일 가격으로 판매는 못하는데 원 가격으로는 판매가 되는 경우는 무슨 경우죠?


그리고 바지가 불량인데 위에 저고리는 왜 취소죠?

그리고 제가 구입한지 몇 일이 다 되어가는데 취소 처리 카드 입금이 월요일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의 전화도 안받으시고 뭐 하자는건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