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돌실나이(ip:)

작성일 2022-12-16

조회 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12일 반품비 입금 확인되셨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팀원들의 코로나 확진으로 모든 업무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바빠서 확인이 늦었는데 어제 문자하나보내셨더라고요 화요일날 반품건 처리해주신다고 통화해서 물어보려했는데 또 오늘이 임시 휴일이시네요? 근데 제가 12월 12일날 오후2시41분에 6천원 보내드렸는데  문자 마지막에 입금해달라고 쓰셨더라고 확인 제대로 안하시고 일처리하시는건지 이해가안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